|9883|2 럭셔리웨딩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kte114.kr

Qna
    웨딩촬영 추천좀해주세요~
  • ... 러블리하면서 럭셔리한 웨딩스튜디오 추천 해 드리겠습니다. 청담동 소재 SW스튜디오입니다. 올 가을을 겨냥해서 선보이는 2012년 뉴 샘플 "story for you" 웨딩사진은 한편의 영화와 같은 스토리의 컨셉으로 예신님들의 반응이 가히...
  • 웨딩견적좀봐주세요-라망럭셔리
  • ... 라망럭셔리견적이랑드레스는잘기억이안나지만70정도였던것같아요 플래너들분안테얼마나떨어지는지궁금하네요 혼자준비하는것보다실속있고편리해서플래너들과하는데 가격차이가심하다면고려해보아야하지않을까요.. 안양에...
  • 안산 웨딩 관련 신동엽의 있다없다에 나온...
  • ... 안산역사웨딩홀도 좋지만, 안산에 또하나의 예쁘고 기억에 남을 만한 장소가 있어요 한대앞역에서 보면 보이는데 그이름교회라고 있어요 외관도 아름다울 뿐 아니라 내부도 굉장히 럭셔리 하지요 여유롭고 노블레스한 결혼을...
  • 웨딩21에서 킹덤시계를 보았습니다. 예물을 보고...
  • 웨딩21에서 킹덤시계를 보았습니다. 예물을 보고 있는데...예물시계라고 해서 관심이 갑니다. 오토매틱도 좋고... 깔끔하고 럭셔리한느낌이 강한느낌 입니다 가격대도 거품없는 깔끔한 느낌이기 때문에 많이 찾으시더라고요...
  • 웨딩 스튜디오 어디가 좋은가요???
  • 인제 결혼할 시즌도 되구 웨딩 촬영 할라고 하는데... 어떤 곳에서 촬영을 해야 될지도 모르겠구 스튜디오 홈페이지 다... 우선 컨셉을 먼저 정하시고 (발랄,귀여움,럭셔리,우아... 등등) 플래너님과 상의를 해보시는게 좋을듯해요 ^^
블로그
    웨딩DVD촬영 예쁜곳 추천해 주세요
  • ... 위에 몇몇 럭셔리 웨딩DVD는 화질과 편집웍이 좋습니다. 가격도 조금 비싸겠죠 저같이 프리로 하는 개인PD들은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천차 만별입니다. 하지만 가격은 저렴하겠죠.. 결혼준비 잘하시고 어느곳에서 하시든지...
  • 인천 웨딩샵 추천좀 해주세요^^
  • ... 그리고 럭셔리한거 좋아하시는 신부님들은 진짜 만족하실꺼예요~ 암튼 전 차지연웨딩을 강추합니다~ 홈페이지도 있어용~ 구경해보세용 부평역 앞 퀸웨딩 추천이요! 저는 11월에 예식을 앞두고 있는 신부인데요 지인의 소개로...
  • 럭셔리웨딩카꾸미기 셀프로 가능?
  • 럭셔리웨딩카꾸미기 하고 싶어요, 그런데 업체에 맡기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셀프로 럭셔리웨딩카꾸미기 할까하는데 혹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? 럭셔리웨딩카꾸미기 찾다보니까 웨딩카 더파티 많이 이용하는것 같던데 어떤가요?...
  • 웨딩카대여요
  • 웨딩카 대여를 할려고 하는데요 어디가 좋은지 잘몰라서요 하루정도 대여할려고하는데요 비용은 얼마정도인지... 제 언닌 캐딜락 리무진급 세단(자동차 메이커중에 럭셔리 브랜드라네여)으로 했었는데 추가비용 전혀 없이...
  • 럭셔리 신혼여행지 추천
  • 제목 그대로 럭셔리 신혼여행지 추천해주세요 현재 후보는 몰디브/바하마/모리셔스/세이셸/보라보라섬 이렇게인데 이... 감사합니다 웨딩사,여행사 광고는 싫어요ㅜㅜ(신고할수도있어요ㅜㅜ) 1.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 곳들은 교통편이...
뉴스 브리핑
    웨딩 업체를 통해서 하는거 괜찮나요?
  • ... -럭셔리 웨딩피아체- 저도 웬만함 이런 홍보같은거 안하는데 워낙 친절하고 저희둘다 바빠서 챙기지 못하는 부분까지 잘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시니 여기매니저분들도 넘 좋으세여.. 한번 가보셈.. 안녕하세요 이벤트 매니저 선위조...
  • 웨딩견적좀 부탁드립니다
  • ... 웨딩 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. 스포엔샤에서 견적 받았는데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드레스(본식 포함 5벌) : 스포엔샤 리나 아크라 모두 입을 수 있고요 메이크업 : 명가 실장급 촬영은 그리다 또는 페레 : 250만원 토이 럭셔리...
  • 웨딩컨설팅 부탁드려요
  • ... 저는 웨딩 컨설팅사 근무중인 플레너구요. 글쓴이님께서 남겨주신 글에 살짝 궁금한 점이 생겨 글을 남기게... ㅎㅎ 저희 엄마도 결혼식날 거기서 같이 호장이랑 머리 하셨는데 완전 럭셔리 ㅎㅎ 여자의 변신은 무죄 ㅎㅎ
  • 예단비
  • ... co.kr 결혼정보회사 듀오직영 드남웨딩 denam.com 아현동에서 드레스를 입은남자 웨딩카페로 시작 피어리웨딩 pierywedding.co.kr 결혼정보회사 피어리직영 웨딩리츠 weddingritz.co.kr 럭셔리 웨딩지향, 압구정동 소재
  • 부산 웨딩홀 추천 부탁드립니다
  • ... 웨딩홀추천 비교(1-5위) http://www.yamettae.co.kr/?keyword=%BF%FE%B5%F9%C8%A6 영화같은 결혼을 꿈꾸는 신부를 위한 격조 높은 실내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, 센텀시티에서 처음으로 시작되는 럭셔리 웨딩 센텀임페리얼웨딩홀 신세계백화점...